562 0 0 3 0 0 5년전 0

별꽃삼형제

책머리에 어린이 여러분! 오늘도 아름다운 마음으로 즐겁게 잘 보냈나요? 여러분이 살고 있는 이 세상은 여러분이 알 수 없는 아름다움으로 가득 넘치고 있답니다. 산 너머 흘러가는 구름도 아름답고, 노을 진 서산으로 둥지를 찾아가는 새들도 아름답지요. 장미가 곱게 핀 담장 길도 아름답고, 하얀 파도가 부서지는 푸른 바다도 아름답습니다. 이토록 여러분이 살고 있는 세상은 참으로 아름답답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많은 어린이들이 스마트폰 게임에 열중하고 시간을 보내면서 들에 핀 아름다운 꽃이나 밤하늘에 빛나는 별들의 아름다움을 느끼지 못한다면 이것처럼 불행한 일도 없을 것입니다. 세상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하는 데는 동시를 가까이 하면 많은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 부디 어린이 여러분은 엄마나 아빠..
책머리에

어린이 여러분!
오늘도 아름다운 마음으로 즐겁게 잘 보냈나요?
여러분이 살고 있는 이 세상은 여러분이 알 수 없는 아름다움으로 가득 넘치고 있답니다.
산 너머 흘러가는 구름도 아름답고, 노을 진 서산으로 둥지를 찾아가는 새들도 아름답지요.
장미가 곱게 핀 담장 길도 아름답고, 하얀 파도가 부서지는 푸른 바다도 아름답습니다.
이토록 여러분이 살고 있는 세상은 참으로 아름답답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많은 어린이들이 스마트폰 게임에 열중하고 시간을 보내면서 들에 핀 아름다운 꽃이나 밤하늘에 빛나는 별들의 아름다움을 느끼지 못한다면 이것처럼 불행한 일도 없을 것입니다.
세상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하는 데는 동시를 가까이 하면 많은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
부디 어린이 여러분은 엄마나 아빠에게 서점으로 가서 동시집을 사달라고 요청하는 어린이가 되기를 바랍니다.
그리하여 맑고 고운 동심의 세계에서 미래의 꿈과 희망을 안고
씩씩하고 푸르게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이 세상에 태어난 여러분들은 저 많은 별들처럼 빛나고 아름다운 존재랍니다.
서로가 서로를 사랑하면서 의좋은 형제가 되어 밝고 건강하게 이 세상을 멋지게 살아가길 바랍니다.
그렇게 하려면 무엇보다도 아름다운 동시집을 많이 읽고 동시를 쓰는 어린이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이 동시집이 그러한 꿈을 가진 여러분에게 좋은 친구가 되고 길잡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특히 사랑하는 손녀 주연이 다연이 다현이와 손자 승원이도 이 할아버지의 간절한 마음을 오래 오래 간직하고 동시를 가까이 해주기를 바란다.

2018년 9월 1일
저자 근암 유 응 교
* 전남대학교 공과대학 (박사)
* 전북대학교 교수·역임
* 현 전북대 건축학과 명예교수
* 미국 M.I.T Visiting Professor
* 전북 예총 부지회장 역임
* 신건축 설계제도, 이공학사 (교재)
* 새로운 건축설계제도, 이공학사 (교재)
* 국토 계획론,보성출판사 (교재)
* 세계 건축 작가론, 신아 (교재)
* Housing Planning and Design (교재)신아
* 꽃에게 사랑을 묻는다(시집) 을지출판공사 15,000원 2007, 2,15일 출간
* 까만콩 삼형제 (2011) 소년문학사 외 수십권
* 전북 예술 문화상 수상(2003)
* 소년문학 동시부문 신인상 수상(2010)
* 한국 예술문화 대상 수상(2011)
* 제11회 해양문학상 수상(2017)
* 젼북 문학상 수상 (2018)
* 한국문인협회 휘원
* 전북문인협회 회원
* 한국아동문학회 회원
* 전북아동문학회 회원
* 전북 펜클럽회 회원
* 전북시인협회 회원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